본문 바로가기

세계 유적

“중국이 이집트 문명 창조”… 中 연구원 황당 주장 [특파원+]

“중국이 이집트 문명 창조”… 中 연구원 황당 주장 [특파원+]

입력2022.11.25. 오전 10:31 기사원문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758019?cds=news_media_pc

허베이성 연구원 춘추전국시대 청동 대야 거론

중국과 이집트인 인종·문화·의료·측량·민속 생활 등 비슷

논란 확산하자 글 삭제하고 경위 조사

중국의 한 연구원이 이집트 문명을 중국이 창조했다는 허황된 주장을 제기했다.

 

 
 
25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베이징 인근 허베이(河北)성 장자커우시 문화관광국의 한 연구원은 지난 22일 소셜미디어 위챗 계정에 “이집트 문명을 만든 것이 중국인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 연구원이 주장한 주요 근거는 기원전 770~476년 춘추시대의 청동 대야로 중국의 한 무덤에서 발굴돼 장자커우 박물관에 전시돼 있다.

 

그러면서 다섯 가지 이유를 들었다. 우선 고대 이집트인들은 인종적으로 중국과 비슷하고, 문화재의 보존 측면에서 고대 이집트는 중국과 매우 유사하거나 동일한 점이 많다고 밝혔다. 이어 의료 기술의 관점에서 고대 이집트는 오랜 중의학과 동종이고, 수치 등의 측량 방법도 고대 이집트는 중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된 방법과 동일하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민속 생활의 관점에서 우리의 많은 문화 생활이 아프리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강조했다.

 

논란이 확산하자 장자커우시는 연구원의 글을 삭제하고 관련 조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충칭(重慶)의 서남대박물관 정진송 부소장은 “기사에 인용된 증거가 두 문명 사이에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고대 이집트 문명보다 중국 문명이 우선이라는 주장을 뒷받침할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밝혔다.

베이징=이귀전 특파원 frei5922@segye.com

“중국이 이집트 문명 창조”… 中 연구원 황당 주장 ?

지구의 문화는 한민족으로 부터 시작되고 발전되었다.

https://blog.naver.com/mbbbk/220112775041

(화면 클릭)

세계 문화가 이렇게 퍼져 나갔습니다.

그래서,세계 문화가 유사하며,발전을 거듭 해 오늘날 문화를 이룬것으로 생각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이 무엇이냐면,세계로 문화가 퍼져 가면서 그 문화의 정수精髓를 오늘날까지 잘 발전 시키고 유지해 온것이 "대한민국" 인 것입니다.

정수精髓

1.사물의 본질을 이루는 알짜나 알맹이

천손강림사상 | 김정민

https://blog.naver.com/mbbbk/222525367460(클릭)

"잡히면 죽어" 신지, 김종민·빽가에 '분노'..24년째 그대로 (안다행)[전일야화]

https://blog.naver.com/mbbbk/222793120625 (클릭)

그 내용을 살펴보면 중국의 만주 지역에 일반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많은 수의 피라미드 형태의 건축물이 있는데, 조성 연대가 5000년 전이며, 가장 큰 것은 이집트 최대 피라미드 보다 크고, 연 100만명 이상의 인력이 필요했을 것이라고 말한다. 또 독일인 고고학자가 사진을 찍는 것에 성공하였지만, 중국 정부는 이를 계속 숨기고 있는데, 그 이유가 바로 그 피라미드를 조성한 주인공이 ‘한민족’이기 때문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역사토론방역사길라잡이 카페 주소 : http://cafe.daum.net/historyk 에서 퍼옴>

 

 

 

 

4600년 전 피라미드 이집트서 발견

 

 

 

체첸치아 유적지임 (위쪽이 피라미드 왼쪽이 전사의 신전 오른쪽이 볼 경기장)

 

 

고대 문명하면 중 하나인 마야문명은 중앙 아메리카의 멕시코 남부 치아파스주에서 과테말라, 유카탄 반도의 전역과 온두라스에 일부 퍼져있습니다.

 

엘 카스티요계단의 피라미드(El Castillo 91

9세기초에 세워졌다는 엘카스티요(El Castillo 91계단의 피라미드) 신전의

높이는 25m. 중앙의 계단에 나누어진 18개의 테라스는 마야력(歷)의 달을

나타내고, 한면의 계단은 91개로서 4면의 총합은 364개, 여기에다 꼭대기의 제단을 더하면 꼭 태양력의 1년 날수와 같은 365단이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각 기단에는 판넬 부분이 한 면에 52개가 있는 데 이 것은 마야력의 주기인 52년과 동일합니다. 매년 춘분의 일출에는 북쪽면 계단(사진에서 왼쪽면)에 맨밑의 계단에 있는 털난 뱀의 머리조각이 기어내려오는 모양으로 그림자가 비추어 지고 추분에는 반대로 기어내려가는 모양으로 비추어 집니다. 여기서 마야인들의 예술적 건축기술과 천문학 지식수준을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나의 살던 고향!

노원구의 진경산수화 산책길, 불암산 [단칼에 끝내는 서울 산책기]

https://blog.naver.com/mbbbk/222541016821 (클릭)

이와같아,

세계는 하나의 조상님을 두고 문화를 발전시켜온것을 알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이런 사실을 알았으니 세계는 싸우고 죽이고 사는 짐승삶을 끝내고 서로 위하고 자비와 사랑으로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고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돌봄을 받는 환자를 100만 명으로 추산한다. 20가구 가운데 한 가구는 누군가의 집에서 아픈 가족을 돌보는 것이다. 이 순간에도 누군가는 가족의 대소변을 받아내고 밥을 떠먹이고 욕창을 막으려 체위를 바꾸는 중노동을 일상처럼 반복한다.⟨==젊어서부터(20代) 건강을 지키며 살아야,이런 불행에서 벗어나 살아 갈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의 건강을 지키며 살아 가는것을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우리 46개의 염색체 각각은 DNA를 복제할 때마다 하루에 2조번 넘게 끊긴다.

거기다 자연 방사선, 화학물질, 병원의 엑스선과 CT에도 끊긴다.

문제는 후성 유전인자가 이 손상을 복구한 뒤 원래 유전체로 돌아가지 않는 데 있다.

그러면서 엉뚱한 때와 장소에서 엉뚱한 유전자가 켜지며 그 결과 세포는 정체성을 읽고 기능 이상에 빠진다는 것이다.

이 혼란을 저자는 ‘후성 유전적 잡음’이라 부른다.

그는 피아니스트(후성유천제)가 그랜드 피아노(유전체)의 건반(유전자)을 실수로 계속 잘못 눌러 연주회를 망치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이 후성유전적 잡음이 우리가 늙고 병드는 이유이자 갖가지 노화의 징표가 나타나는 원인이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요(좌욕).<==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는 방법입니다.

손상된 DNA를 회복 시키는 방법 입니다.

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면,몸이 회춘 과정을 겪어 점점 젊어져 20대로 다시 돌아 가게 돼는 것입니다.

그래서,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면,건강을 지킬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오전,오후30분이상 실행 하며,매일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물에 앉으며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래 앉아 있을수록 좋으며,1분1초라도 더 물에 앉으면 자신에게 좋은 것이나, 힘이들때는 쉬어가면서 하세요)<==이것도 못해 먹겠다고요?

아픈것도 못 아프겠다고 해서 않 아플수 있으면 좋으련만,죽는것도 못 죽겠다고 해서 않 죽으면 좋으련만,마음대로 않되지요.

모든 병든자,장애인분은 현대 의학의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과 병행해서 실행 하십시오.

인연이 있으면 기쁨이 있게 될것입니다.

정상인 처럼 생활 할수있게 될것입니다.

실행과 극복 없이 기쁨은 없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니 모두에게 꼭 좋은일이 있다고 말씀 드릴수는 없으나,인연있는 사람에게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죽고 싶지 않은 사람은 실행하며 살아 가십시오.

늙으면 병들고 고통..

나이들어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에서 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20代) 정신 차리고 건강을 지키고 살아가야 합니다.

단,노력과 극복없이 기쁨은 얻을수 없습니다.

고난 없이 영광 없습니다.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그냥 살다가 죽지 하고 생각하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안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안 앉아도 됩니다.

그러나,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없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그냥 살다가 죽을 생각이 없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앉으며 살아야,건강을 지키고 살아갈수 있게 될 것입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자신 건강을 지키고 살면,돌아 댕길 일도 없고,돌아 댕기질 안으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는 것입니다.

보통 대장 용종은 50대 이상 남성에게서 많이 발견된다. 변정식 서울아산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는 "대장 용종은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그 발생 빈도가 늘어난다"며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성별에 따라 발생률에도 차이가 나는데 남자가 여자보다 1.5~2배 정도 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이어 그는 "일반적으로 아무런 증상이 없고 특별한 질병이 없는 건강한 40대 10~20%, 50대 20~30%, 60대 이상부터는 30~60%까지 선종성 용종이 발생한다"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나이들면 누구도 외로움,질병,늙음,죽음에서 벗어날수 없고,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 건강 지키며 살아 가야 합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오(좌욕).

건강을 지킬수 있습니다.오전,오후30분이상 매일 실행 하십시오.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젊어서부터(20代) 건강을 지키며 살아야,40-50대에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의 불행에서 벗어나 살아 갈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선지식인 말씀!

※ "저작권침해"소지시 연락주시면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