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와 관련된 글

대규모 집회·연등회..경찰, 서울도심 교통통제

대규모 집회·연등회..경찰, 서울도심 교통통제

보도국 입력 2022. 04. 30. 13:14 

 

오늘(30일)과 내일 부처님 오신 날 연등회와 노동절 집회로 서울 도심 교통이 곳곳에서 통제됩니다.

 

오늘은 오후 1시부터 연등 행렬 사전준비 등을 위해 종각, 흥인지문, 동국대 입구, 세종대로 사거리, 안국동 사거리 구간 등이 부분 또는 전면 통제됩니다.

 

특히 연등회 이튿날이자 노동절인 내일은 조계사 앞 우정국로가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통제됩니다.

 

경찰은 민주노총의 대규모 도심 집회와 관련해서도 교통혼잡 상황 등에 대비해 적극인 질서 유지에 나설 방침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연꽃의 비밀?

 

연꽃이란 물에서 수생 하는 식물로서,물을 상징하고 있는 것으로,연화대 위에 앉아 있는 부처는,우리들에게 물을 깔고 앉으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며.오른손 손가락 세개를 펼쳐 보인것은,삼십년에 세월을 실행하라는 것이고,이마에 빛나는 보석은 그렇게 실행하면 깨달음이 있다는 것을 나타낸 것으로,선지식인분께서 우리들에게 오랜 세월 동안 메세지를 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오(좌욕).

건강을 지킬수 있습니다.오전,오후30분이상 매일 실행 하십시오.

 

젊어서부터(20代) 건강을 지키며 살아야,질병의 고통과 죽음의 불행에서 벗어나 살아갈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포토뉴스] 송상현 광장을 환하게 밝힌 전통연등

https://blog.daum.net/mbbbk/7969963?category=680050 (클릭)

 

zon4****

부처님은 이런 행사를 좋아하지 않는다. 모두 부처님을 팔아서 돈 벌기 위한 행사에 불과하다. 그리고 우주는 오직 힘에 의해서 작동하므로 대부분 힘이 강한 악이 선을 이긴다. 그래서 선이 악을 이기려면 악보다 강해져야 한다. 

 

우주는 오직 힘에 의해서 작동하므로 대부분 힘이 강한 악이 선을 이긴다.그래서 선이 악을 이기려면 악보다 강해져야 한다?

 

선은 자비와 사랑으로 서로 존중과 존경하며 살아가는 세상을 말하고,악은 인간의 탈을 쓴 인면수심인 짐승들이 총과 힘을 앞세우고 반인륜적,반도덕적으로 폭력,전쟁,살인 하며 사는 세상을 말한다.

 

미개인 시대부터 21c 오늘날 까지 악의 짐승 삶이 이어져,짐승 삶을 살고 있다.

 

짐승들을 인성교육을 해서 인간을 만들고 살지 않으면 지구에서 짐승들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세계는 21c는 짐승들을 지구 밖으로 추방 하고,인간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살아가야 한다

 

부처님 미륵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