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와 관련된 글

코로나 시대에 산타클로스는 어떻게 지내실까

코로나 시대에 산타클로스는 어떻게 지내실까

손원천 입력 2020. 12. 24. 12:16 수정 2020. 12. 24. 12:21

https://news.v.daum.net/v/20201224121603950

 

자동요약

예수 그리스도가 태어난 이스라엘에선 하누카(수전절)가 전국적으로 성대하게 진행된다.

사실상 크리스마스를 대체하는 유대교의 명절로, 가지가 여덟 개인 촛대에 하루에 한 등씩 불을 밝혀 8일째는 촛대의 불을 모두 밝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관광객이 크게 줄어 산타마을도, 산타클로스도 울상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탄절 앞둔 세 나라의 표정

 

[서울신문]

이스라엘 텔아비브-야포 해변에서 비치발리볼로 체력을 다지는 산타클로스들. 이스라엘 관광청 제공.

●비치발리볼로 선물 배달 체력 키워요…일광욕 좋아하는 이스라엘 산타들

예수 그리스도가 태어난 이스라엘에선 하누카(수전절)가 전국적으로 성대하게 진행된다. 사실상 크리스마스를 대체하는 유대교의 명절로, 가지가 여덟 개인 촛대에 하루에 한 등씩 불을 밝혀 8일째는 촛대의 불을 모두 밝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누카(수전절)을 기념하는 하누키아 촛대. 이스라엘 관광청 제공

이스라엘 관광청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예루살렘 올드 시티와 다윗의 탑, 그리고 텔아비브 야포의 산타 소식을 전했다. 예수 그리스도의 활동 근거지였던 예루살렘의 산타는 전통적인 모습으로, 텔아비브-야포의 산타들은 전 세계에 선물을 배달하기 위한 체력을 키우기 위해 해변에서 비치발리볼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야외에서 햇빛을 쬐는 것이 코로나 우울증 극복에 좋다는 결과가 나오면서 텔아비브의 해변 산책로와 모래밭 등이 새로운 야외활동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관광청은 덧붙였다.

산타클로스의 유래가 됐다는 터키의 성 니콜라스 주교. 터키문화관광부 제공

●새해 전날 밤에 찾아오는 노엘 바바…이슬람권 터키는 1월 1일이 크리스마스

터키는 ‘산타 클로스의 원조’임을 내세우는 나라다. 근거는 270년 경 터키 남부 파타라 지방에서 태어난 성 니콜라스 주교다.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난 니콜라스 주교는 해마다 12월이 되면 지역의 아이들에 선물을 나눠줬다. 그런데 그 방식이 독특했다. 도움을 받는 사람들이 부담을 느낄 것을 염려해 황금 동전이 든 주머니를 굴뚝으로 던졌다. 그러다 선물 하나가 우연히 벽난로에 걸려있던 양말 속으로 들어가게 됐고, 그때부터 산타클로스가 굴뚝을 통해 내려와 선물을 두고 간다는 믿음이 생겼다는 것이다.

이슬람 문화권인 터키에선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다. 새해로 가는 ‘징검다리’로, 축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날 정도로 여긴다. 실질적인 크리스마스는 1월 1일이다. 터키의 산타클로스인 노엘 바바(Noel Baba)가 새해 전날 밤 선물을 가져다준다고 믿어, 어린이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새해를 기다린다.

새해를 알리는 보스포러스 대교 위의 화려한 불꽃놀이. 터키 문화관광부 제공.

새해 전날 밤엔 가족들이 모여 구운 칠면조 요리를 즐긴다. 식사 뒤엔 빙고와 비슷한 톰발라 게임을 하며 제야의 종소리를 기다린다. 자정 무렵이면 카운트 다운과 동시에 이스탄불 보스포러스 대교 등 터키 곳곳에서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친다. 새해에만 발행되는 복권인 ‘밀리 피양고’ 추첨식도 이때 진행된다.

핀란드 로바니에미 마을에 사는 산타클로스. ‘지구자전 속도 통제장치’로 자전을 멈춘 뒤 선물을 돌린다고 한다. 서울신문 포토라이브러리.

●코로나로 울상인 핀란드 로바니에미…랜선 여행으로 편히 즐겨요

핀란드엔 실제 산타클로스가 산다. 산타마을 로바니에미가 그 곳이다. 로바니에미는 북위 66도 아크틱 서클(Arctic Circle), 이른바 북극권 경계에 있는 작은 마을이다. 북극에 살며, 루돌프 사슴이 끄는 썰매를 타고 날아다닌다는 산타클로스 전설을 마을 곳곳에 충실하게 구현했다. 핀란드 체신청이 운영하는 산타우체국에서 ‘엘프’(요정)들이 산타클로스 앞으로 배달되는 수십만통의 편지를 나라별로 분류하고 답장도 써준다.

1년 가까운 작업 끝에 완료했다는 핀란드 로바니에미 마을의 VR 영상. 핀에어 제공.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관광객이 크게 줄어 산타마을도, 산타클로스도 울상이다. 핀란드에선 대신 랜선 여행을 권하고 있다. 산타마을을 촬영한 30분 분량의 가상현실(VR) 영상을 보며 아쉬움을 달래고, 코로나 블루도 날려보내라는 것이다. 25일부터 핀에어 숍 홈페이지에서 10유로(약 1만 4000원)를 내면 가상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핀에어 비즈니스 좌석에 편하게 앉아 오로라와 로바니에미 마을 등을 둘러본다. 수익금은 모두 유니세프에 기증할 예정이다.

손원천 기자 angler@seoul.co.kr

 

 

 

산타 클로스 Santa Claus


크리스마스 전날 밤에 굴뚝으로 들어와 착한 아이들의 양말 속에 선물을 넣고 간다는 상상의 할아버지

 

예술 작품은 작가의 생각이나 사상을 우리들에게 전달 하고 있는 것입니다.

 

산타 클로스 Santa Claus 할아버지는 우리들에게 보고 깨닫고 살아가는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 오랜 세월동안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산타 클로스 Santa Claus ?

 

산타山陀 대라우大羅宇스 ?

 

("스"는 실질적인 뜻은 없으면서 다른 글자의 보조로만 쓰이는 토)

 

잘난 너 산타 클로스 Santa Claus 할아버지를 보고,죽음山의 벼랑陀 이 있는것을 크게大 깨닫고 살아宇 가라는羅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성 니콜라스 주교) 오랜 세월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참고: 세계 언어는 한문,한글 입니다.)

 

하누카(수전절)을 기념하는 하누키아 촛대.

 

김씨金氏 , 소호금천少昊金天

http://blog.daum.net/mbbbk/7967324 (클릭)

 

 

예술 작품은 작가의 생각이나 사상을 우리들에게 전달 하고 있는 것입니다.

 

트리 tree는 우리들에게 보고 깨닫고 살아가는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 오랜 세월동안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잘난 너 트리 tree를 보고,생명(나무)을 밝게 깨닫고 살아 가라는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 잘난 너 트리 tree로 오랜 세월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트리 tree 트理?

 

트리 tree를 보고,트고 이치理를 깨닫고 살아 가라는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 트리 tree 이름으로 오랜 세월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우리 46개의 염색체 각각은 DNA를 복제할 때마다 하루에 2조번 넘게 끊긴다.

 

거기다 자연 방사선, 화학물질, 병원의 엑스선과 CT에도 끊긴다.

 

문제는 후성 유전인자가 이 손상을 복구한 뒤 원래 유전체로 돌아가지 않는 데 있다.

 

그러면서 엉뚱한 때와 장소에서 엉뚱한 유전자가 켜지며 그 결과 세포는 정체성을 읽고 기능 이상에 빠진다는 것이다.

 

이 혼란을 저자는 ‘후성 유전적 잡음’이라 부른다.

 

그는 피아니스트(후성유천제)가 그랜드 피아노(유전체)의 건반(유전자)을 실수로 계속 잘못 눌러 연주회를 망치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이 후성유전적 잡음이 우리가 늙고 병드는 이유이자 갖가지 노화의 징표가 나타나는 원인이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요(좌욕).<==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는 방법입니다.

손상된 DNA를 회복 시키는 방법 입니다.

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면,몸이 회춘 과정을 겪어 점점 젊어져 20대로 다시 돌아 가게 돼는 것입니다.

그래서,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면,건강을 지킬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오전,오후30분이상 실행 하며,매일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물에 앉으며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래 앉아 있을수록 좋으며,1분1초라도 더 물에 앉으면 자신에게 좋은 것이나, 힘이들때는 쉬어가면서 하세요)<==이것도 못해 먹겠다고요?

 

아픈것도 못 아프겠다고 해서 않 아플수 있으면 좋으련만,죽는것도 못 죽겠다고 해서 않 죽으면 좋으련만,마음대로 않되지요.

 

모든 병든자,장애인분은 현대 의학의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과 병행해서 실행 하십시오.

 

인연이 있으면 기쁨이 있게 될것입니다.
정상인 처럼 생활 할수있게 될것입니다.
실행과 극복 없이 기쁨은 없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니 모두에게 꼭 좋은일이 있다고 말씀 드릴수는 없으나,인연있는 사람에게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죽고 싶지 않은 사람은 실행하며 살아 가십시오.

 

늙으면 병들고 고통..

 

나이들어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에서 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20代) 정신 차리고 건강을 지키고 살아가야 합니다.

 

단,노력과 극복없이 기쁨은 얻을수 없습니다.

 

고난 없이 영광 없습니다.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그냥 살다가 죽지 하고 생각하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안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안 앉아도 됩니다.

 

그러나,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없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그냥 살다가 죽을 생각이 없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앉으며 살아야,건강을 지키고 살아갈수 있게 될 것입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자신 건강을 지키고 살면,돌아 댕길 일도 없고,돌아 댕기질 안으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는 것입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9341 지질의 보물창고 단양..확인된 석회암 동굴만 181개 (클릭)

 

http://blog.daum.net/mbbbk/7968682 "그냥 사라지고 싶다"..칼 라거펠트, 유지 따라 장례식 없이 화장 (클릭)

 

 

 

보통 대장 용종은 50대 이상 남성에게서 많이 발견된다. 변정식 서울아산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는 "대장 용종은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그 발생 빈도가 늘어난다"며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성별에 따라 발생률에도 차이가 나는데 남자가 여자보다 1.5~2배 정도 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이어 그는 "일반적으로 아무런 증상이 없고 특별한 질병이 없는 건강한 40대 10~20%, 50대 20~30%, 60대 이상부터는 30~60%까지 선종성 용종이 발생한다"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나이들면 누구도 외로움,질병,늙음,죽음에서 벗어날수 없고,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 건강 지키며 살아 가야 합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오(좌욕).

건강을 지킬수 있습니다.오전,오후30분이상 매일 실행 하십시오.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젊어서부터(20代) 건강을 지키며 살아야,40-50대에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의 불행에서 벗어나 살아 갈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넷째, 비유풀이 일명 ‘말씀의 짝’ 교리.

 

성경은 비유로 봉함돼 있어 弥師訶미사가(메시아),弥 동자(同字)彌,彌勒미륵 만이 비유를 풀 수 있다. 문맥을 그대로 성경 구절을 해석하여 설명한다.

 

요한복음 16장 13절 진리의 성령이(弥師訶미사가(메시아),弥 동자(同字)彌,彌勒미륵)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메시아(Messiah)는 '구세주'를 뜻하는 말인데 ...

 

구세주 救世主
1.괴로움이나 곤경에서 구해 주는 사람
2.인류를 죄악의 굴레에서 구원하는 예수 그리스도를 이르는 말

3.인류를 죽음으로 부터 벗어나게 구원하는 메시아(Messiah)를 이르는 말

 

메시아 Messiah
기름 부음을 받은 자라는 뜻의 히브리 어

 

[기독][천주] 기름 부음을 받은 자라는 뜻의 히브리어. 구약 성서에서는 장차 올 유태인의 왕으로서의 구세주를 가리키고 신약 성서에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키는 칭호로 쓰인다.

 

弥師訶미사가(메시아),弥 동자(同字)彌,彌勒미륵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모두모두 건강 지키며 살며,지상 천국에서 잘 살아 가시기를 바랍니다.

 

 

一神 일신

 

천존天尊

천주天主

하느님,하나님,하늘(天)님

알라

世尊 세존

弥師訶미사가(메시아),弥 동자(同字)彌

彌勒미륵 말씀!

 

 

※ "저작권침해"소지시 연락주시면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