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사,차례,성묘

제사상 술잔돌리는 방향과 술잔을 3번을 돌리는 이유

제사상 술잔돌리는 방향과 술잔을 3번을 돌리는 이유/청곡의 니캉내캉

 

https://youtu.be/Lwk-72NvLLs

 

화면클릭

 

우리는 저렇게 이해하고 알고,저런 모습을 하고 살다 죽어가고 있습니다.

 

 

 

3

 

삼(三) 사람은 궁딩이를 밝게 깨닫고 살아 가야 한다는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 오랜 세월 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7956 아라비아 숫자 Arabia數字 (클릭)

 

술잔을 향 위에서 왜 3번을 돌릴까?

 

예술 작품은 작가의 생각이나 사상을 우리들에게 전달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제사를 지내며 술잔을 향 위에서 3번을 돌리는 의식은,보고 깨닫고 살아 가라는 메세지를,우리 조상님중에 선지식인분께서 오랜 세월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의식 인것입니다.

 

잘난 너 제사를 지내며 술잔을 향香 위에서 3번을 돌리는 의식을 보고,뱅글뱅글(팔팔하게 = 술잔을 돌리는 의식) 살아갈려면 죽음(제사)을 깨닫고 잘난 너에게도 죽음이 있는것을 깨닫고 죽음을 플고(술) 죽음을 벗어나 살아가는것을 깨닫고,3자字(궁둥이)와 물속에 죽음을 벗어나는 방법이 있으니,3자字(궁둥이) 물을 깨닫고 물에서 살아가라는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 "제사를 지내며 술잔을 향 위에서 3번을 돌리는 의식" 으로 오랜 세월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의식 인것입니다.

 

 

옛날에 문맹의 일반인들은 글을 봐도 읽을 수 도 없었고 읽어도 뜻도 알수가 없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무지無知한 사람들이 무엇을 알겠어요?

 

무지 無知
1.아는 것이나 지식이 없음
2.미련하고 어리석음.

 

글을 아는 사람이 자칭 학자,무속인,종교인 들이었는데,이들이 자기 입 맛대로 왜곡 하여 소설을 쓰고,이것이 잘 이해 되지 못 한 것인 줄 모르고,잘 이해 된것으로 알고 믿고,21c 를 사는 오늘날까지 사실인줄 알고,믿고 살다 죽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옛날에 종이와 붓이 없던 시절 선지식인분께서 문맹인들에게 말을 해 줘도 알아 듣지 못하니,종교,문화(장례식 의식儀式,제사 의식儀式,차례 의식儀式),풍속,건축물,조형물,이름 등으로 보고 깨닫고 살아 가라고 전傳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우리는 이런 사실을 모르고 오랜 과거에서 오늘날까지 전래되어 관습화 하여 문화 화化 하고 우리 일상 생활에서 행行 하여진 것이기에,선입관,판단력의 부족,사고력의 부족,으로 많은 사람들이 무의식,무비판적으로 받아 드리고 살다 죽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시대에도 대한민국 과 세계에 글을 잘 이해 하지 못하는 문맹들이 많습니다.

 

저런것이 선지식인분께서 후손들을 공부 시키는 방법 이었던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 눈을 뜨고 살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이제 이런 사실을 알았으니,21c 과학 시대에는 저런 문화(장례식 의식儀式,제사 의식儀式,차례 의식儀式) 등등 모두 없에고 살아있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문화를 만들고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21c 과학시대에는 죽은 귀신 놀음 인,장례식,묘지,납골당,봉안당,사당,추모,차례,제사,성묘,현충원,국립묘지 등 이런 모든것을 없애고,아름다운 금수 강산을 회복 하고,살아 있는 사람들의 활기 차고 웃음이 가득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살아 가야 합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7143 평양 시민들 9·9절 맞아 김일성 부자 동상에 헌화 행렬 (클릭)

 

http://blog.daum.net/mbbbk/7967435 [평양 Insight] 김정은 체제 들어 지하 종교 번진다.(클릭)

 

http://blog.daum.net/mbbbk/7962394 제사는 타임 캡슐이다!(클릭)

 

http://blog.daum.net/mbbbk/7962400 티벳의 충격적인 장례문화...천장!! (클릭)

 

http://tvpot.daum.net/v/sU5bTpzMxi8%24 천장 동영상 (클릭)

 

영혼설

 

강상원 박사 - [2부] 14강 : 육신통-paramitta - 01 

https://youtu.be/mz_OwzHMVY4

 

가정에서 돌봄을 받는 환자를 100만 명으로 추산한다. 20가구 가운데 한 가구는 누군가의 집에서 아픈 가족을 돌보는 것이다. 이 순간에도 누군가는 가족의 대소변을 받아내고 밥을 떠먹이고 욕창을 막으려 체위를 바꾸는 중노동을 일상처럼 반복한다.⟨==젊어서부터(20代) 건강을 지키며 살아야,이런 불행에서 벗어나 살아 갈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의 건강을 지키며 살아 가는것을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우리 46개의 염색체 각각은 DNA를 복제할 때마다 하루에 2조번 넘게 끊긴다.

거기다 자연 방사선, 화학물질, 병원의 엑스선과 CT에도 끊긴다.

문제는 후성 유전인자가 이 손상을 복구한 뒤 원래 유전체로 돌아가지 않는 데 있다.

그러면서 엉뚱한 때와 장소에서 엉뚱한 유전자가 켜지며 그 결과 세포는 정체성을 읽고 기능 이상에 빠진다는 것이다.

이 혼란을 저자는 ‘후성 유전적 잡음’이라 부른다.

그는 피아니스트(후성유천제)가 그랜드 피아노(유전체)의 건반(유전자)을 실수로 계속 잘못 눌러 연주회를 망치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이 후성유전적 잡음이 우리가 늙고 병드는 이유이자 갖가지 노화의 징표가 나타나는 원인이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요(좌욕).<==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는 방법입니다.

손상된 DNA를 회복 시키는 방법 입니다.

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면,몸이 회춘 과정을 겪어 점점 젊어져 20대로 다시 돌아 가게 돼는 것입니다.

그래서,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면,건강을 지킬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오전,오후30분이상 실행 하며,매일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물에 앉으며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래 앉아 있을수록 좋으며,1분1초라도 더 물에 앉으면 자신에게 좋은 것이나, 힘이들때는 쉬어가면서 하세요)<==이것도 못해 먹겠다고요?

아픈것도 못 아프겠다고 해서 않 아플수 있으면 좋으련만,죽는것도 못 죽겠다고 해서 않 죽으면 좋으련만,마음대로 않되지요.

모든 병든자,장애인분은 현대 의학의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과 병행해서 실행 하십시오.

인연이 있으면 기쁨이 있게 될것입니다.

정상인 처럼 생활 할수있게 될것입니다.

실행과 극복 없이 기쁨은 없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니 모두에게 꼭 좋은일이 있다고 말씀 드릴수는 없으나,인연있는 사람에게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죽고 싶지 않은 사람은 실행하며 살아 가십시오.

늙으면 병들고 고통..

나이들어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에서 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20代) 정신 차리고 건강을 지키고 살아가야 합니다.

단,노력과 극복없이 기쁨은 얻을수 없습니다.

고난 없이 영광 없습니다.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그냥 살다가 죽지 하고 생각하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안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안 앉아도 됩니다.

그러나,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없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그냥 살다가 죽을 생각이 없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앉으며 살아야,건강을 지키고 살아갈수 있게 될 것입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자신 건강을 지키고 살면,돌아 댕길 일도 없고,돌아 댕기질 안으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는 것입니다.

지질 보물창고 단양..확인된 석회암 동굴만 181개

https://blog.daum.net/mbbbk/7969341 (클릭)

 

"그냥 사라지고 싶다"..칼 라거펠트, 유지 따라 장례식 없이 화장

https://blog.daum.net/mbbbk/7968682 (클릭)

 

보통 대장 용종은 50대 이상 남성에게서 많이 발견된다. 변정식 서울아산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는 "대장 용종은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그 발생 빈도가 늘어난다"며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성별에 따라 발생률에도 차이가 나는데 남자가 여자보다 1.5~2배 정도 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이어 그는 "일반적으로 아무런 증상이 없고 특별한 질병이 없는 건강한 40대 10~20%, 50대 20~30%, 60대 이상부터는 30~60%까지 선종성 용종이 발생한다"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나이들면 누구도 외로움,질병,늙음,죽음에서 벗어날수 없고,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 건강 지키며 살아 가야 합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오(좌욕).

건강을 지킬수 있습니다.오전,오후30분이상 매일 실행 하십시오.

"40대 이하의 젊은 연령층에선 매우 드물며 40-50대에서 빈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젊어서부터(20代) 건강을 지키며 살아야,40-50대에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의 불행에서 벗어나 살아 갈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선지식인 말씀!

※ "저작권침해"소지시 연락주시면 삭제 하겠습니다.